2012년 4월 25일 수요일

가연결혼정보회사이용후기

가연결혼정보회사이용후기


결혼정보회사를 가입할까말까 고민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벌써 가입한지도 한달이 다 되어 가네요...
사실 결혼정보회사 가입하기 이전에만 해도
부담감이 많이 컸던 것 같아요..
결혼정보회사까지 가입했는데 좋은 사람도 못만나고
전전긍긍 하면 어떻게 하나.. 그런 불안감도 싫었구요..
그래서 저처럼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저만의 결혼정보회사이용후기를 살짝 남겨드립니다.

저는 가연결혼정보회사라는 곳을 이용하고 있는데요.
결혼정보회사 중에서는 매우 큰 회사기 때문에
결혼정보회사를 알아보신 분들이라면 다들 아실거에요.
저는 수많은 결혼정보회사 중에서 가장 비중있게 둔 부분이
일단은 회원수가 가장 첫 순위였어요.
아무래도 결혼정보회사를 가입한다는 것 자체가
그 안에 있는 회원들 중에 누군가를 만나야 한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너무 작은 회사는 왠지 그러면 안될 것 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약간 회원수가 많은 곳들 위주로 알아보았는데요.

결혼정보회사 중에서는 가연과 듀오가 가장 알아주고 큰데,
고민고민 끝에 제휴사도 많아서 왠지 믿음이 가는
가연 결혼정보회사를 택했답니다.

그리고 가연결혼정보회사이용후기 글들을 보니
커플매니저들이 좋다는 것 역시 마음에 끌렸는데요.
결혼정보회사 자체도 중요하지만, 그래도 저와 많은 커뮤니케이션을 하는
커플매니저가 중요하다고 생각했기 때문이랍니다.
작은 결혼정보회사들은 커플매니저들도 자주자주 바뀌고,
잘 연락도 안되는 경우도 있고 하다네요....

아무튼!! 저의 가연결혼정보회사이용후기!!
아직 매칭을 한번밖에 안해서 많이 들려드릴 이야기는 없지만
가입 한달차, 지금까지는 꽤나 만족하고 있답니다.
어느새 커플매니저님하고도 친해져서 이런저런 얘기도 많이 나누어요.
물론 저의 인생 한탄이 대부분이긴 하지만...
그래도 절 점점 알아가시는 만큼 제게 딱 맞는
좋은 사람을 소개시켜 줄 거라 믿고 있어요.

근로자의 날에도 한번 만나서 매칭 상대자에 대해
한 번 얘기를 나누기로 약속했는데..기대되네요^^

따뜻한 봄날!! 저도 이제 결혼하고 싶네요!!!

지금까지 저의 가연결혼정보회사이용후기 였답니다^^
결혼정보회사 알아보시는 분들께 저의 심정을 감안해
조금이나마 힘이 되어드리고자 몇자 적어봅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