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3일 목요일

가연결혼정보회사이용후기 _ 첫번째만남

가연결혼정보회사이용후기 _ 첫번째만남

가연결혼정보회사를 가입한 이후, 첫번째 만남을 앞두고 있답니다.
바로 이번 주말에 첫 만남을 약속했는데요.

커플매니저님과 이런저런 대화를 나누다보니 저도
용기를 내서 한 번 만남을 가져보기로 했는데요.
사실 처음 가입할 때만 해도 진짜 맞선 비슷한 이 만남을 내가 할 수 있을까...
하고 걱정했지만 이제는 조금 용기가 생긴 것 같아요.
사실 제가 초면에는 낯가림이 많은 편이라 걱정이 많았는데,
이제는 조금 만나보고 싶은 의지가 강해졌답니다.

가연결혼정보회사 홈페이지를 보면,
결혼한 커플들의 인터뷰도 많이 올라오고
또 커플매니저님으로부터도 결혼한 사람들의 이야기를 듣곤 하는데요.
요즘 날씨가 좋아서그런지 정말 너무너무 부럽네요.
저도 얼른 좋은 사람 만나서 성혼커플 인터뷰에 인터뷰를 하고 싶다는!!
그게 제 목표가 되었답니다.

내일 하는 첫 만남..왠지 어린이날이어서 그런지 더 설레이네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