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년 5월 8일 화요일

꽤 만족스러운 가연결혼정보회사이용후기

꽤 만족스러운 가연결혼정보회사이용후기

어린이날의 첫 데이트를 무사히 마친 저의 가연결혼정보회사 가입 이후 첫 데이트. 물론 그만큼 많이 긴장도 되고 떨렸지만, 커플매니저님의 든든한 후원으로 저는 제법 괜찮은 사람도 만났고, 첫번째 매칭치고는 정말 만족스러운 데이트를 했답니당. 이00 커플매니저님이 아무래도 저의 이상형을 한눈에 딱 알아본 듯한 느낌이에요. 첫데이트 이후 저는 지금도 연락을 하며 지내고 있답니다. 커플매니저님한테 전달받은 이야기로는 그분도 나에게 꽤 호감이 있는 것 같다. 나도 정말 더 알고 싶고 더 잘 지내보고 싶지만, 다만 첫 매칭이라는 점이 살짝 아쉬운 점이다.ㅋㅋㅋㅋ 이분을 마지막 매칭에 만났다면 얼마나 좋을까!ㅋㅋㅋㅋ하지만 좀 더 지내보고 정말 좋은사람 같으면 커플매니저님의 눈은 정말 매의눈이라고 인정해드리고 싶다!!

어쨌든 가연결혼정보회사이용 후 첫 매칭이지만, 매칭 된 내용도 내용이지만 커플매니저님의 태도나 서비스 등이 좋다. 편하게 대해주고, 또 잘 이해해주려는 그런 태도....
결혼정보회사 가입하기 전에는 이런저런 고민이 참 많았는데, 요즘은 정말 얼굴이 핀 것 같다. 이번 주말에도 만나기로 했는데..... 어쨌든 결혼정보회사 가입을 고민하는 분들이 있다면 난 지금으로썬 매우 추천해주고 싶다!!

아! 결혼하고싶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